좋은 물건으로 소비자를 돕다

프라임TVl승인2018.04.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을 만드는 회사인 대유위니아가 지난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상을 받았습니다. 이 상을 받으려면 우리나라 500여개의 회사들을 대상으로 국민경제에 얼마나 도움을 주었는지와 얼마나 믿음직스럽고 성실하게 회사를 이끌었는지에 대해서 조사하고 평가하게됩니다.
대유위니아는 국내최초 김치냉장고 딤채,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에어컨전문브랜드 위니아, 공기청정기등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가전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개발과 성실한 회사운영으로 나라경제에 이바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런 좋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박성관위니아대표는 "그동안 대유위니아직원들이 고객들을 만족시키기위해 하나가 되어 노력한 결과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더 알차고 착실하게 회사를 꾸려나가면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도움을 주고싶다"고 말했습니다.

바깥기온이 많이 떨어지면서 출퇴근길이 힘든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너무 추운 날씨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그나마 다행인것은 날이 추워지면 대기중의 공기는 더 맑아진다는것입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의 미세먼지측정보고에 의하면 매우 추운날씨에 미세먼지의 양은 지역별로 보통과 좋음 수준을 기록한다고합니다. 이는 추울수록 차가운 공기가 중국에서 오는 미세먼지를 막아주기때문입니다. 시베리아에서 차갑고 강한 바람이 불어오면 공기의 순환이 잘 이루어져 미세먼지가 줄어든다는것입니다.
겨울에는 추운날씨때문에 창문을 닫고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특히 음식조리시 사용하는 가스레인지를 켤때 나오는 일산화탄소는 미세먼지만큼이나 건강에 해롭다고합니다. 날씨가 춥더라도 미세먼지가 없는날에는 잊지않고 창문을 열어 환기시키는 습관을 들여야하겠습니다.한번 환기시킬때에는 창문을 10분이상 열어두는것이 안좋은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프라임TV  press@newsprime.co.kr
<저작권자 © 프라임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 07333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9 (여의도동 44-33) 두일빌딩3층   |  Tel : 02-761-6114   |   Fax : 02-761-6163
상호명 : (주)프라임경제   |   발행인 : 이종엽 | 편집인 : 김동현   |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정호수 
인터넷신문 등록 No.서울, 아03183(등록일:2014년06월11일)  Copyright © 2018 프라임TV. All rights reserved.